안녕하세요 허니 여행 팁의 여행 소식 알려드립니다. 오늘은 아차산 등산코스 아이와 걷기 좋은 길 에 대해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. 아차산 많이 가보셨나요? 여행이라고 하기엔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어 조금 애매하지만 가족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 함께 오를 수 있는 원만한 등산코스를 자랑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!

 


 

 

가정의 달 5월! 아차산 등산을 통해 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바쁜 일상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. 먼 곳을 여행하는 재미도 있지만 서울 내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고(미세먼지 없을 때^^;) 안구 정화를 할 수 있는 좋은 곳이기에 아차산 등산코스 를 소개합니다.

 

 


서울 도심에 자리잡고 있는 아차산은 1950년대까지 한강변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로 이승만 대통령의 별장이 이곳에 있었고, 쉐라톤 워커힐이 이곳에 지어진 이유도 한강의 아름다운 경치 때문이었다고 합니다. 호텔이 들어서면서 이 일대에는 고급주택가가 조성되었다고 하네요.



아차산 등산코스 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. 아차산은 등산 맞춤으로 걷기 좋은 길 , 오르기 좋은 길로 잘 다듬어져 있습니다. 그 중에 대표적으로 3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. 





첫번 째 아차산 등산코스 는 아차산 생태공원에서 출발하는 코스입니다. 아차산 생태공원은 서울특별시에서 공원녹지확충 5개년 계획에 따라 시민과 학생들에게 자연을 접할 수 있는 기회와 자연생태계 학습장 및 체험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때문에 가족과 함께 걷기 좋은 길 로도 유명하답니다. (1시간 30분 소요)



두번 째 아차산 등산코스 는 만남의 광장에서 출발하는 코스입니다. 아차산 생태공원에 있는 만남의 광장이고 주로 등산객들이 모여서 출발하는 시작점입니다.






세번 째 아차산 등산코스 는 만남의 광장을 출발하여 용마산 뻥튀기골 입구까지 가는 코스입니다.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르니 이 점 꼭 참고바랍니다.



이렇게 아차산 등산코스 3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! 아차산의 경우 정상에 정상석이 없고 입구쪽에 있으니 정상 올라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멋진 풍경 즐기시길 바랍니다. 걷기 좋은 길 





블로그에 알찬 여행 정보를 계속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바라며 즐거운 등산되시길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

 

+ Recent posts